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망리단길 달콤한 유혹, <카페 번>에서의 특별한 경험

728x90
반응형

반응형

망리단길 추천 카페 :: 번

더운날씨에 달달한 크림라떼가 땡길때 추천드리는 카페에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번초코 아이스크림, 번초로, 번모카, 티라미수플랫화이트! 

카페 번 메뉴

 

메뉴판 옆에 있는 음료는 번초코인데요!!!

 

번초코는 진한 초콜릿 베이스에 마시멜로 토핑이 올라가는데요!

마시멜로의 쫄깃하고 녹는식감이 초콜릿 음료와 잘 어우러져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겠더라구여!

 

마시멜로가 올라간 번초코는 보기에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사진 찍기 좋은 메뉴!!

특히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료가 땡긴다 싶을때! 즐기기 좋으며 카페 번의 감성적인 분위기 와도 너무나 잘어울려여!

 

번모카는 초콜릿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음료에요!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과 커피의쌉싸름함이 잘 조화를 이루어 커피와 초콜릿을 함꼐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메뉴! 

스팀밀크에 초콜릿 시럽 그리고 휘핑크림까지 올라가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요!

 

핫 아이스 모두 선택이 가능해서 계절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구여! 

 

티라미수 플랫 화이트 후기는 아래에서 말씀드려요!

카페 번 2층 창가 좌석

카페는 1층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1층보다는 2층이 프라이빗하니 좋더라구여

1층은 은근 협소해서 테이블이 2개?정도 밖에 없던 것 같았어요!

 

아래 사진이 1층입니다!

망원동 카페 번 1층

화장실은 1층 2층 모두 있어서 불편하진 않았구여

 

대신 2층으로 올라올때 가게 내부에 계단을 통해서 올라오는게 아닌 

1층에서 나가서 밖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어요!

 

음료를 갖고 올라가는게 좀 후들들했지만요ㅎㅎㅎㅎ

 

 

음료바와ㅏ 메뉴 디스플레이 또한 세련된 감각으로 꾸며져있어요

인테리어 자체가 아늑한 느낌을 주며, 조용히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기에도 좋은 공간같고

혼자 방문해도 편하게 있다 갈 수 있겠더라구여!

 

카페 번 인테리어

 

1층 보다는 훨씬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었어요! 색감도 달랐구여!

무엇보다~~~~~ 1층보다 너무나도 시원했답니다.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서 오랜시간 있어도 엉덩이가 아프진 않겠더라구여!

카페 번 2층

 

 

우드, 라탄, 식물 등 자연적인 요소를 활용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좋았어요 

미니멀리즘과 세렴됨, 깔끔함을 추구하는 듯 하네요!

군더더기 없이 정돈된 공간 구성과 깔끔한 가구 배치로 차분한 느낌을 주었어요!

티라미수 플랫 화이트, 카페 라떼

 

저는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티라미수 플랫 화이트를 시켰어요!

위 아래 층에 크림이고, 가운데는 에스프레소와 카라멜 시럽이 구성되어있었어요!

 

에스프레소가 씁쓸하고 쓴데도 위아래 구성이 잘되어있어서 맛나더라구여!!!!

 

진짜 단거 땡긴다 싶으실때 추천드려요

마냥 단것도 아니고 티라미수를 음료로 먹는다 느낌이에여!!!

 

망원동 데이트 도중 힘들다 쉬고 싶다 할때 추천드리는 카페!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음료 맛도 최고입니더~~~~~~~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