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수 <프롬나드 카페> 바다와 식물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프롬나드

 

여수에 위치한 프롬나드 카페는 식물원 컨셉의 바다 전망 카페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경치가 특징인데요.

 

 

  •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3길 98
  •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 주차: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
  • 전화 : 0507-1380-1253

프롬나드 카페 입구

저희는 초겨울에 방문해서 그런지 휑한 느낌이 없진 않았지만 이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 같은 느낌을 주는 정문이었답니다.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불편함도 없었구요.

프롬나드 카페 정문

약간 미술관 같기두 하고 기대되는데요,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다를 가까이서 볼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날씨 좋을 때 가면 저 의자에 앉아서 바다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프롬나드 카페 1층

 

카페가 넓어서 자리는 넉넉하더라구요

일요일에 방문했을땐 사람도 많지 않고 여유있었어요

1층에는 일반 테이블과 창가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고, 작은 미니 정원도 있었어요.

프롬나드 2층 식물원 인테리어 및 좌석

2층은 식물들 사이에 자리 잡은 테이블들이 많아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같더라구요.

카페 내부는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2층은 통유리를 통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나무들 사이에 앉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프롬나드 2층 식물원 인테리어

2층은 진짜 온실 카페 같았어요 

제주도 돌담길 같기두 하구 완전 자연 친화적인 카페

아이스 라떼 두잔이랑 크루와상 시켰는데, 크루아상 맛은 그냥 그렇더라구요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이 제일 인기 많다고 하셨으니, 그거 추천드려요

이렇게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좌석들이 있어요. 

프롬나드 제주도 느낌 뷰

제주도에 있는 카페 같기도 하구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제공해서 선택지는 많았어요.

특히 치즈케이크와 해풍쑥라떼가 인기 있으며,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격대는 관광지라는 점에서 약간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분위기와 뷰를 고려하면 만족스러웠답니다.

 

프롬나드 포토존

여기가 포토존이더라구요

사람 없을때 언넝 찍었죠 오픈시간에 가시면 건지실 수 있을 거에요

날씨가 흐릴 때가서 흐리게 나왔는데 햇빛 쨍쨍할 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도 사람 많을때는 기다려서 찍어야 한다고 하네요

역광으로 나오기도 해서 시간 잘 맞춰서 가셔서 인생샷 찍고 오시길 바래요.

 

나무에 매달린 조명도 너무 운치있지 않나요 

제주도에 놀러온 기분이었답니다.

루프탑 또한 식물로 장식되어 있어 낮에는 시원한 바다의 풍경을, 밤에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았어요.

프롬나드 테라스 노키즈존

그러나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어린이는 출입할 수 없다고하네요

프롬나드 바다뷰

카페는 청결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특히 화장실이 깨끗하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답니다.

 

프롬나드 테라스 포토존
여수 여행 중 바다와 식물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루프탑에서는 바다와 여수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는데요.
그러나 주말이나 바쁜 시간대에는 혼잡할 수 있으므로 평일 방문을 추천드려요.
 
 
프롬나드 테라스 포토존 찰칵

 

728x90
반응형